2016 Shuku Takahashi Minami Sotsugyou 「148.5cm no Mita Yume」 in Yokohama Stadium 160326 AKB48 Tandoku Concert

 

 

 

 

 

 

 

 

 안뇽안뇽 쮸왑

 

 

 

안경 쓴 마유유도 귀엽다요ㅠㅠㅠ

빨간안경이 아니라 다행이야(??)ㅠㅠㅠㅠ

검은뿔테 자주해줘  피부도하얘서 더 잘어울리뮤ㅠㅠ

 

 

 

 

 

 무슨 어디나오는 몬스터같은 파란뭉탱이입었는데 너무 귀여움

 

 

 

 

마유 생일파티 해주는데 사쿠라가 더 놀램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콘서트 맘에 안드는데 맘에듬

마유키링♡♡♡

백허그♡♡♡

 

 

 

 

쁘이브이

 

뿌우

 

 

 

마유키링 결혼식 같음

 행쇼♡

 

 

 

자 다들 어서 축하한다고 말해

 

 

 

 

키스신 찍기싫댘ㅋㅋㅋㅋㅋㅋ찍었으면서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팬들 터짐ㅋㅋㅋㅋㅋ

 

 

 

 계단이 무서운 22쨜 마유짱을 위해 그녀를 경호해주는 보디가듭

 

 

 

 헤비로테이션 무대준비하는데 마이크가 안꼽힘ㅋㅋㅋㅋㅋㅋ

내 기준 마성의짤ㅋㅋㅋㅋㅋ

 

 

 

하 무슨말이 필요있겠습니까?

 

 

 

저렇게 아련한 마유 너무좋다

이쁜애가 아련해지면 더 이뻐ㅠㅠㅠ

 

 

 

 

분위기 미쳤고요..미모도 미쳤고요...눈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들 ㅂㅇㅂㅇ

 

 

by 냄비마유 2016. 3. 31. 1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