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212 マジすか学園 1 ep06

 

※경고 : 화질도 구지고 너무 어두웠기에

밝게하고 역광? 무튼 그거 해서 눈부실수도 있음

 

 

 

진짜임

 

 

 

 

 

난 너무 눈부심..

 

 

 

 

 

 

 

안절부절 못하구만 ㅉㅉ

 

 

저래서 바보는 안됨

 

 

오늘도 네즈미 미모에 감탄함

 

 

 

 

 

 

 

내 눈이 이상한가

밝게해도 한것같지가 않아

에혀

 

 

 

 

위에거 원본

그나마 위에게 나은것같기도하고...

 

 

 

 

 

 

 

 

 

 

계획짜는 표정

 

 

 

화 ㄴㄴ

나도 마지죠 학생임여

 

 

 

 

자 보자보자 여기보셈여

 

 

 

근데 저 학생증 사진 존예

 

원본 안풀어주나..

아니 풀렸는데 못찾는건가.,,,

 

 

 

찾기도 귀찮

 

 

이짤 내 기준 마성

순간 아무생각없이 멍때리면서 계속봄

 

 

 

마에다 족칠방법 얘기 중

 

 

 

사도한테 안들키게 쥐어패삼

 

 

 

빙글

 

 

저거 내가 한거아님

 

 

진짜아님

 

감독은 왜 저런구도로 찍어서 나의 캡쳐를 방해하능가

 

 

그래도 예쁘니까 다행

 

 

 

 

 

근데 거슬려

 

 

 

 

 

오오미

 

 

씨익-정색-냠냠-씨익

 

 

 

 

또 책상위에서 춤줄 준비

 

 

 

준비만발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분명 네즈미라면 클래식을 들을텐데

무슨 클래식을 듣길래

저렇게 열정적으로 춤을추는가

 

 

 

투혼

 

 

 

오예오예 워허우허 아싸 좋고

 

 

 

잘춘다 예혜

 

 

 

이어폰 빠지지 않게 다시 고정시키며 댄스댄스

 

 

좋다! 아싸 호랑나비

 

본격 회식댄스

 

 

 

 

 

 

 

뒤태 존나 좋아 ♥

 

 

엔딩 크래딧

 

 

 

왼쪽 오른쪽 제자리 뙇

 

 

 

 

 

 

진짜 끝

by 냄비마유 2015. 11. 8.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