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226 マジすか学園 1 ep08

 

7화에 한컷도 안나와서 실망..

그래서 오프닝 캡쳐할뻔 ;

 

 

 

 

 

빼꼼  존귀

 

 

진짜 얘 무슨 레이더 있나봄ㅋㅋㅋㅋㅋ

싸우는 곳 마다 출현ㅋㅋㅋㅋ

 

 

네즈미를 만나려면 싸우면 됩니다.

 

 

 

 오와

 

 

 

 어슬렁 어슬렁

 

 성큼성큼 조심조심

 

 

 

 이 표정 존귀라ㅏ서

 

 

모지 ??

 

 

 

 힣힣

 

 

 올려다보는거 씹덕해

 

 

헿헿ㅎ

 

 

 

오늘 분량도 짧았다ㅠ

없는것보다는 낫지 머

 

 

 

by 냄비마유 2015. 11. 9.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