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415 マジすか学園 2 ep01

 

 

드디어 2기를 손에잡음

 

 

 

 

 

센터를 바라보는 센터바라기 네즈미

 

 

씨익

 

 

양키소울

 

오프닝 캡쳐해본거;

 

 

 

 

이것도 센네즈 뒷태가 좋아서

 

 

 

 

폴짝!

 

 

고독한 네즈미쨔응...

 

존나좋아ㅠㅠㅠ

 

 

 

 

마지스카의 내 최애가 네즈미라면  차애는 게키카라임ㅠㅠ

 

지가 연필 뿌수고 놀라는 케키.... 아마구치

 

 

헿헿

연필 뿌사버렸엉

 

 

어익후

 

 

츄츄츄 츄츄츄츄 츄츄

 

 

 

운동은 못하면서 피하는건 잘함!

 

오오 오오 오오

 

 

다들 진정하세여

 

 

 

 휙 푸

 

그껌 내 얼굴에도 뱉어주지 않을래?

 

 

 

뜀틀 잘하네

 

 

이거 키차이가 너무 귀여운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씹덕ㅋㅋㅋㅋㅋㅋㅋ

 

 

 

랍빱빠한테 설교중

 

나한테도 설교점...잘 들을 자신있는데..

 

 

 

날 잘봐 난 이로케 돌도 잘 던지고 받을수있다규

 

서커스 나가도 될ㅋ듯ㅋ

 

마지막에 웃는거 너무좋음

 

 

 

 

 

까치발이 참 좋네여

 

 

 

폴짝2

 

 

사장님 포스

 

 

건방건방

 

 

 

 

네즈미보는 네즈미

 

 

 

 

마유짱 표정이 왜그래

 

 

 

아기달래는 블랙상 유키링

 

 

 

 

 

 

by 냄비마유 2016. 4. 3.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