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422 マジすか学園 2 ep02

 

 

 

 

쩝쩝

 

 

씨익

 

 

 

 

 

 

마유유도 무전기 들면 씹덕한데 네즈미도 무전기 드니까 씹덕함

 

 

 

츠 글자 연합

포즈중

 

 

서로 쓸데없이 시간 버리지 말져?

 

 

게키카라 목소리 들려서 짜증난 네즈미

 

 

 


 

 

 

 

싸우자 커몽요

 

 

 

인생은 예정대로 나아가진 않지

라고 했던가 기억이안낭

 

 

 

 

 

피식

 

ㅋㅋㅋㅋㅋㅋㅋㅋ

 

 

 

 

 

?!

 

죽은줄 알았던 유코상이 둘이되서 나타나 놀람

 

 

 

 

 ??

 

 

세쌍둥이었단말에 또 놀람

 

 

 게키카라 네즈미 존좋♡

 

나으 게키카라상 때리지 말라능

 

 

게키카라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레나ㅠㅠㅠㅠㅠ

 

 

 

 

난 마이너를 파서 모두가 센네즈 블랙게키를 팔때 게키네즈를 팜ㅠㅠ

 

 

모두 안냥히 계세여

 

 

 

전쟁전쟁

 

 

 

전쟁에 승자는 업성

 

 

 

헤르만헤세 오타쿠구낭

 

 

 

 

 

마지스카 포스팅할때마다 네즈미앓이 하는 듯

 

네즈미ㅠㅠ

 

 

 

 

 

 

 

센네즈로 포스팅 끝

 

 

by 냄비마유 2016. 4. 5.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