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429 マジすか学園 2 ep03

 

 

 

풍선을 불며 시작

 

 

 

네즈미는 사랑입니다

 

 

 

마지 사랑입니다

 

 

 

 

 

 

왠지 도쿄돔 마유가 생각나는 짤

 

 

 

 

 

 

찰칵찰칵

 

 

찰칵찰칵 

 

여담이지만 핸폰시간이 10시 31분인데

그럼 네즈미는 학교에와서 옥상에서 풍선껌불다가

야바쿠네가서 싸움구경까지하고 다시학교에 와서 사진까지 붙였다면

얼마나 일찍 등교한거? 라고 생각했지만

후드 색깔이 달랐다..

 

 

 

내 실수를 비웃는 줄

 

 

객기칼아 화났음

 

 

오타베가 계확을 방해함

 

 

와앙 오물오물

 

 

 오타베 꽤 똑똑하네

 

 

눈부신 마유유

 

 

하지만 내가 더 머리좋음

 

 

머리 톡톡

 

 

 

 

 

 

네즈미ㅠㅠ

ネズミ !!!

 

 

 

 

조심해

그러다가 떨어질라

 

 

 

이쁘니까 용서

 

 

 

 

시부야한테 나대다가 털리고 옴

 

 도..도망ㅊ...쳐

 

 

 

안정의  마삿 무릎배게

 

 

ㅠㅠㅠㅠ

 

 

다시봤어여 팀 호르몬

 

 

심한상처 아니양..

 

 

 

 

 

목발 저리 껴뎡

 

 

네즈미상 지금 화보 찍는답니다

 

 

고놈 잘생겼네

 

 

쨘쨩쟝!!!!

다친건 훼이크 였다능!!

 

 

 

 

 

ㅋㅋㅋㅋㅋㅋ

풍선껌 코에 묻은거 겁귀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

 

 

 

 

 

 

 

 

풍선 불까말까

 

 

 

 

by 냄비마유 2016. 4. 9.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