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728 와타나베 마유 생탄제 キスして損しちゃった 키스시테손시챳타 (키스해서 손해봤어) Team B 극장공연

 

노래 중간마다 폼폼푸린 외치는 거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린군~

 헤헿

 

 존잘예

 

 

 

귀여운 건 캡쳐보단 움짤로

푸린군 외치는 표정진짜ㅠㅠㅠㅠㅠ

 

귀여움을 볼수있게 해준 폼폼군께 감사를..♥ 

아 멋쁘다

마유유ㅠ유ㅠ유ㅠ유유ㅠ유ㅠ유ㅠㅠ유 

포무포무 푸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스멜 너란덕후 이쁜덕후 귀엽ㅋㅋㅋㅋ

 진짜 귀엽ㅋㅋㅋㅋㅋ

이 노래 이 안무 취저

THE 아이도루

웃음터진 꽁냥대는 닼쥬리 유키링 

 

 

마지막은 마유키링으로

 

 

by 냄비마유 2015. 9. 8. 1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