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916 AKB48 그룹 쟝켄 (가위바위보) 대회 와타나베 마유 cut

 

 

 

 

등장할때 노래가 폼폼푸린 주제곡인가?

귀엽고 발랄ㅋㅋㅋㅋㅋ

 

오늘 푸린은 귀여웠다..

 

 푸리이이ㅣ니이니이니

 푸린바라기

 

 

 커여워

 커엽 망충 커엽

꼬오오옥

 

 

 

 귀 파닥파닥 거리면서 등장하는데 텐덕

 

 발 맞춰서 걷는것도 텐덕

신발도 10덕

자리 앉으려는거ㅋㅋㅋㅋㅋ

존귀

 

 키작긔 유리아 귀엽 키작긔 긔엽긔

 닭 코스프레 한 러브탄

마유유보고 웃는 거(라고 나는 추정)

 

푸린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

뒤 도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랑쫄랑  뒤뚱뒤뚱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 비기는데 한방에 지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폼상의 기운을 받았지만 끝끝내 패하신

 

 

오물조물

 

푸린군 너도 말햏 

 

이제 가쟈~~

 

 

 

 

 

by 냄비마유 2015. 9. 18.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