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325 AKB 조사 ep21 엉덩이 총선! 멤버가 선택한 최고의 엉덩이는?

 

 

 

오시리 랭킹1위

 

이런걸 왜 하는지 모르겠지만....

내 오시가 1위니까 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막 슬라임 만드는거 그건 진짜 왜하는진 모르겠어서 뺌

(마유도 안나오고..)

 

 

 

 

 실례함다

저기 흘깃 보고 있는

 쪼꼬만 저 아이가 제 오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

일어서서 손님을 맞이 해주는 마유상

 

너님 엉덩이가 1위했음 

jpg 아님 

 

혼또니??

 

 ...그렇다면...??

 

 

 

만져봐도 댐??

 

 

 

 ..이이요

 

 

 이게 뭐하는 짓거리요..

라는 표정

 

왜 이래야되는지 1도 모르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래야 되는지 222222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귀엽

 

 

 

 

 

웃는거 귀엽 ㅠㅠㅠㅠㅠ

 

 

 

 1위했다고 신남

 

신났지만 민망

 

 

 

 

그리고 대망의!!!!

 

 

 홍보 타임

 

기다료봐 하더니 재빠르게 대본들고 홍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점걸 언제하는지 설명중

흡 귀엽

 

딴 애들도 귀여웠지만 다들 너무 변태처럼(?) 나와서 웃겼ㅋㅋㅋㅋㅋ

 

 

by 냄비마유 2015. 9. 22. 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