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129 AKB48 SHOW! ep52 와타나베 마유&이코마 리나 콩트 자막有

 

 

 

이코마유 좋네

 

자막 처음으로 만들어 봤는데 나랑 정말 안맞구나..

너무 어려워..냐가 컴맹이라 그런가

자막 만드시는 분 정말 대단 하신듯 존경합니다

 

 

 퀴즈~예~~~

 

 눈 땡글

 

 요리조리

 

 

 

 둘이 맞선 보세여? 잘되시길..

 

 피자 10번 말하는 즁

 

 요긴 어디게?

 

 팔꿈치..

 

정답...

 

 이젠 내가 퀴즈냄

 

 

 

 예에~~

 

 

신난 초딩들

 

마유유 카와이 마유유카와이 마유유 카 와 이

 

 눈빛ㅋㅋㅋㅋㅋㅋㅋ

쳐다보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꼬마 키우겠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빨리빨리 나 최고라고말해줘 빨라 하야꾸하야꾸 현기증나겠어

 

 

 

 까짓거 뭐..해주지

 

 미안....

 

 네 나베언니 항상말하지만 손 이쁘시넹

 

 니마..그건 쿠ㅏ즈가 아니잖...

 

 꼬마 귀엽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움...알았어!

 

 

 해맑

 

마유유는 해맑표정이 진짜 너무 텐덕 스러운거 같으

 

 

 

컴온컴온

무대하러 갑세

 

 

 

 

 

 

 

by 냄비마유 2015. 9. 14. 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