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110 AKB48 콩트 뭘 또 그렇게 까지 ep23 와타나베 마유 cut

 

 

 

 

셋다 빼꼼 내미는 거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무룩해보임

마무룩

 진짜 귀엽

 

 

 때 아닌 그림자 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귀할멈

 

이 표정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 잡겠다

 

는 허리아파서 놓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가 자연스러운게 우사시지미

우사센

 

 

겁귀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하게 먀오 닮은듯 아닌듯

 

이래놓고 아이도루인척ㅋㅋㅋㅋㅋㅋㅋ개쩖ㅋㅋㅋㅋㅋㅋ그게 마유 매력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난 내오시가 망가지는게 왜이리 좋짘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이쁜듯

 

 

 

by 냄비마유 2015. 9. 9.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