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또 그렇게까지 23화 와타나베 마유 cut

 

 

 

 

여기서 뭐라고했더라

WMB48 만들자고 했나??가입하라고 했나?

무튼 그런 말을 했음 

 

 그게뭐임?

 

 

 와타나베 마유!

 

여기서 릿짱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기: 그럼 B 는요??

릿: 나중에알려줌

 

내새기표정 겁귀 다람쥐같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똘망똘망

 

 ???

 

 

 이 팔찌 탐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유팔찌ㅋㅋㅋㅋㅋㅋㅋ

 

 쨘!!

사실 wmb의 B는 브레스의 B임

 

 

 

 

 

 

 카와이 카와이 연발중ㅋㅋㅋㅋㅋ

둘다 표정 귀엽ㅋㅋㅋㅋ

 

 

그리고 모기는 강제로 팔찌를 차고 나갔다..는 이야기

 

 크크크크크킄ㅋ크ㅡ크크크킄ㅋㅋ크크크ㅡㅋㅋ

캬캬캬캬캬ㅑㅑ캬캬컄ㅋ컄ㅋ컄컄캬캬컄ㅋ캬캬ㅑ캬컄캬컄ㅋ 

쿜ㅋㅋ쿜쿜쿄ㅛㅋㅋㅋ쿄쿄ㅛ쿄쿄쿄쿄ㅛ쿄쿄ㅛ쿄쿜 

ㅋㅋ크크ㅡㅋㅋ크크ㅡ크크크크ㅡ킄ㅋ크ㅡ킄크크킄크ㅡ크 

키키킼ㅋㅋ키ㅣㅋ키키키키키ㅣ킼ㅋ키킼키키키키ㅣㅋㅋ키킼키키키키ㅣ킼ㅋ

 

 

 

 

이 팔찌 어디서 구할 수 있져?ㅋㅋㅋㅋㅋㅋ

 

 

 

 

끗 

 

 

 

by 냄비마유 2015. 9. 11. 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