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220 AKB48 콩트 뭘 또 그렇게 까지 22화 스즈키 꽁트 가쿠엔

 

 

올릴까 말까 진짜 고민한 영상...

이지만 다들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

(만들었으니...)

 

 

 

 

핸드폰 들이미는겈ㅋㅋㅋㅋㅋ마이크인줄...아니 마이크인가? 몰라

 

하이하이하이하이하시ㅣ하힣ㅎ사하잇하잇

연발중인 3人

 

 

 

릿짱 구타하는 나베상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ㅋ

내 거친마유와 불안한 릿짱과 그걸지켜보는 삿호

(맞는 놈 때리는 놈 구경하는 놈)

 

여기서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

올리겠다고 결심을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너무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

 

 

 

 

행패부리러 옴

 

 부딫혀서 흐으엉엉엉어ㅓㅇ

 

 우소데스

 

짜잔

 

 짜잔2

 

표정이 너무 커엽 웃는게 너무 커엽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끄덕이는 게 너무 텐덕텐덕

 

 

 

 

 

 

by 냄비마유 2015. 9. 14. 11:42